|
|
|
/3
▲
CEO 인사말
|
회사연혁
|
조직도
|
특허 및 인증현황
|
찾아오시는 길
▲
제품선택요령
|
제품안내
|
보청기상식
|
보청기관리요령
|
카탈로그
▲
귀의 구조
|
난청이란?
|
온라인 청력자가진단
▲
사용후기
|
FAQ
|
온라인상담
|
온라인예약
|
개인정보처리방침
▲
공지사항
|
이벤트
|
언론속의 알고코리아
▲
고객센터
행복한 소리를 듣는 즐거움을 여러분께 드립니다.
고객센터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작성자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파일
비공개
Yes
No
내용
알고코리아 강남점입니다.
많이 답답하시겠네요.
다녀가신지는 4개월정도 지나신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지난번 말씀드린 것처럼 솔과 융으로 청소를 하셔도 일부 리시버와 마이크에 쌓이는 귀지는 내방하셔서 클리닝 서비스를 받으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보통은 6개월에 한번 정도 내방하시도록 안내드리고 있으나 선생님의 경우는 3개월에 한번 정도로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귀지가 많으신 편인데다가 근무하시는 곳이 먼지와 소음이 많은 곳이라서 아무래도 다른 분들보다는 부품에 먼지와 귀지가 들어가기 쉬운 환경이시기에 자주 내방하셔서 청소와 점검을 받으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보청기의 마이크와 리시버는 사용하는 환경이나 보청기의 조절상태에 따라서 좀 더 빨리 손상될 수 있는 부품으로 청소와 점검을 주기적으로 받으셔도 1~2년에 한번씩은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보청기 청소는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
> 얼마전에 AS받고 왔는데 소리가 또 작아진거 같아서 다시 가자니 번거롭고 집에서 제가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해서요?
>
자동입력방지
왼쪽 4자리 숫자 입력
목록보기
취소
(주)알고코리아
특허 및 인증현황
제품선택요령
FAQ
이벤트
찾아오시는길
연구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중앙본로 18길 31, B02호 TEL 070-4048-7931 FAX 02-536-6524
대표이사 : 권유현 사업자등록번호 : 408-81-78604
Copyright (C) 2014, AlgorKorea Co.,Ltd. All rights reserved.